여행

단풍구경 어디까지 가봤니? 전남 화순, 아는 사람만 아는 그 곳 방문기

곰준 2022. 10. 25. 08:53
반응형
SMALL

#국내여행 #화순 가볼만한 곳 #자연휴양림 # 한천자연휴양림 #화순 단풍구경

 

안녕하세요.
계절이 어느새 가을의 절정으로 가고 있네요.🍂🍁
길가를 지나가다 보면 가로수의 만개한 단풍들이 보이고,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국내 수많은 단풍명소들이 있지만 대개 많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하죠!
조용한 곳에서 가족과 오붓하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그런 장소는 사실 좀 버겁기도 해요.

저는 사람 북적이는 곳도 좋아하긴 한데, 단풍구경만큼은 조용하게 하고 싶었어요!😄
사실 센치해지고 싶잖아요 다들 ㅎㅎ 가을이니깐!!

그래서 아내가 소개해준, 아는 사람만 안다는 그곳! 화순 한천휴양림으로 가을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화순 한천자연휴양림( 전남 화순군 한천면 죽헌로 719 한천자연휴양림, 061-379-3734)

 


한천자연휴양림은 전남 화순군에 위치해 있어요.
인공림으로 조성되었고, 카라반과 숲캠핑장의 별채를 예약해 캠핑할 수 있게 조성해둔 곳이지만

꼭 숙박을 하지 않아도 휴양림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한천 자연휴양림의 명판, 화순 8경이 보인다. 화순 부루마블 ㄱ?
저기 정복하는 사람 인정해드림! 휴양림 산책로 코스!


10월 말이 되가면서 단풍이 아주 멋지게 들었습니다.
바로 이런걸 원했다고!!!

SMALL

애기 단풍👶



토요일에 갔음에도 운동회 행사 하시는 분들을 제외하곤 사람이 없어요 (완전 맘에듦)
휴양림에는 넓은 잔디밭도 있어서 아이들과 한바퀴 돌고, 돗자리에서 쉬기도 좋아 보입니다.

좌측 보이시죠?

 


잠시 이야기꾼은 사라질테니 단풍 감상한번 해보시죠.

전지적 작가 시점. 시네마틱 동영상이나 손을 떨어서 error..
이 조명.. 온도.. 습도..
물고기 한번 찾아보세요


그 날의 온도, 습도, 조광이 잘 담기진 않았지만 조금이나마 가을을 느껴보셨으면 해요.
(이 조명, 온도, 습도....)

휴양림을 가는 길도 굽이굽이 산길을 통해 가기 때문에 출발부터 신나는 여행길이 되실 수 있을 거에요!

주차는 휴양림용 주차장이 있긴 한데, 몇 면 되지 않아서 대개 진입로 갓길에 차를 대셨더라구요.
그러니 일찍 가세요 꼭 ㅎㅎ (주차대란 방지)

아 그리고! 휴양림에 은행나무는 없습니다.
노란빛을 보긴 힘드실 거에요.(대신에 냄새도 안나요)

저는 가드닝을 좋아하는데, 이미 바람에 날려 떨어진 단풍나무 씨앗들이 꽤 많았습니다..
식재 본능 이겨내지 못하고 또 줍줍.. 심은 수기는 또 후술하도록 하겠습미다.🌱

오늘도 즐거운 가을 되세요😚

(요건 제돈제산, 제가 발품으로 다녀온 후기에요)

 

반응형
LIST